메뉴

MIGO PLASTIC SURGERY MENU

Review Menu More

뒤로가기
홈으로

인사말

제2의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ssssssyoung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처음 미고 윤원장님께 상담받았을 때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ㅋㅋ

자신감이 넘치다 못해 철철 흘러넘치시는 말투와 냉정하게 판단해주시는 상담에 바로 수술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프고 고통스러운 나날들이 좀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제 가슴을 보고 미고성형외과에서 수술받길 잘 했구나 싶어요!!

 

윤원장님은 항상 잘됐다, 괜찮다, 예쁘다, 아무이상없다고 하셔서 사실 좀 의심아닌 의심이 좀 되기도 했지만... 

정말 잘 되고 이상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

AA컵이었던 제 가슴이 수술 3개월 후 속옷점에서 75C를 권해주시면서 가슴이 너무 예쁘다는 말을 듣고나니 점점 실감나고 있어요!!

저는 텍스쳐 270cc이구요, 가슴둘레는 73입니다. 가슴둘레가 약간 통나무같은.. 느낌이라 옆으로 넓은 백을 사용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허리가 훨씬 더 잘록해보이고, 가슴이 더 커보이는 듯 해요!!

예전엔 한손에 가슴을 쥐면 남았었는데.. 지금은 차고 넘치네요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 2의 인생이라는 말을 했는데,

일단 친구들이 너무너무 부러워해요!! 그리고 옷태가 확실히 달라요!!! 또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감이 하늘을 찔러요!!!!!!!!!!!!!!

부모님께서도 처음에 많이 걱정하셨는데, 지금은 제가 만족해하니까 그걸로 충분하시다며 흐뭇해하시네요~~

윤원장님이 제 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도록 밑그림 잘 그려주셨으니 마무리 색칠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2016 MIGO PLASTICS SURGERY. ALL RIGHTS RESERVED.

  • 와츠앱
  • 네이버라인